질문과답변

Re:위쳐 소설책 상,하 분권이 아닌 한권씩 출간 건의겸 문의 합니다

작성자
jeumedia
작성일
2019-06-07 11:20
조회
209
안녕하세요,
질문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대로 시리즈의 후속권인 <제비의 탑> 및 <호수의 여인>도 상/하권으로 나누어 출간될 예정입니다
저희 역시 원서와 동일하게 단권으로 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만,
원작의 느낌을 전하기 위해 중역이 아닌 폴란드어를 직접 번역하는 데다 분량도 많아 제작비가 상당한 편입니다.
이대로라면 사실상 앞으로의 시리즈 출간이 어려운 상황이라 어떻게든 가격을 맞춰야하지만,
단권으로 출간하기엔 가격이 너무 높게 나와 원작자와의 협의 끝에 어쩔 수 없이 분권이라는 선택을 하게 됐습니다.

좀 더 많은 독자 분들이 가급적이면 부담 없이 위쳐 시리즈를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어렵게 내린 결정이라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단권으로 소장하고 싶으신 독자분들에게는 항상 죄송한 마음이며, 나중에라도 기회가 된다면 단권 출간을 염두에 두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위쳐 시리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방금전 위쳐 시리즈 소설책 문의겸 건의 전화했던 사람입니다.

위쳐 시리즈 순서상
1편 이성의 목소리, 3편인 엘프의 피 제외한

2편 운명의검, 4편 경멸의 시간, 5편 불의 세례 까지 모두
작년 말까지 위쳐 제우미디어 번역 출간 소설책이 분권으로만 계속 나오고있고 전화로 간단하게 설명 들은바로는
위쳐 시리즈의 6번째인 "제비의탑"은 올해 여름,
7번째 호수의 여인 까지도 상,하로 두권씩 분권해서 나온다고 들었습니다.

폴란드 위쳐 소설. 안제이 샤프콥스키 원작가에게
한국 번역 출간을 상,하 분권 내는걸 허락 받아 합의한거라고 전화상 들었는데요.
제우미디어측에서 한국 번역본 위쳐 소설 출간 방식을 상,하 분권으로하겠다는거 먼저 요청한거 아닌가요?
충분한 협의를 통해 한권으로 낼수있다면 "이성의 목소리", "엘프의 피" 처럼 다음 시리즈도 한권으로 계속 다시 좋겠어요

이전에 전화 문의 한번했을때 한권으로 내면 책 가격이 비싸진다고 그렇게 들었는데요
아무리 폴란드어 번역이나 비용이 그래도요..
상,하 두권을 합쳐 계산한 책 가격이나 한권으로 합친 가격이나 마찬가지네요.

상,하 분권되서 나온게 권당 200몇페이지 밖에 안되고
가능하면 위쳐 시리즈 에피소드를 상,하 분권으로 나누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분권으로 내는건 위쳐 시리즈 책 구입한 다른 여러 독자들도 분권으로 나오는게 안타깝고 소장 가치도 떨어져버리는것같고 매우 안좋아는건 저랑 같은 생각이고요.

분권으로 작은 페이지량 두께도 무슨 부록책 두께와 비슷해보여요
위쳐 시리즈 상,하 분권이 아닌 다른나라 해외 번역본들처럼 한권씩 출간 해주세요. 건의 합니다!

상,하 분권으로 나올때마다
구매를 중단을 해야하나 생각들고 너무 아쉬울뿐입니다.

위쳐 소설 시리즈 더나아진다면
위쳐 시리즈 마지막 본편 7편 호수의 여인 이후로
해외에 나왔었던
8번째작 "폭풍의 계절" 언젠가 출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예니퍼와 게롤트가 헤어져 있는 동안에 일어난 사건을 다루고 있다. 즉, 이성의 목소리와 운명의 검 사이의 시간대를 다룬 프리퀄.
게롤트가 여행 중 한 도시국가에 들렀다가 사건에 휘말리며 위쳐의 상징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두 검을 도둑맞으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단, 이성의 목소리에 수록된 에피소드 '이성의 목소리'는 폭풍의 계절 이후의 이야기.
그런데 이성의 목소리의 에피소드들은 이성의 목소리의 액자식 전개이니 엄밀히 따지자면 시간대가 복잡)

그리고 번역하느라 번역자님과 제우미디어 관계자분들 책 출간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