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Re:아드리아의 기록 질문 하나 더

작성자
jeumedia
작성일
2019-03-28 14:37
조회
1157
안녕하세요,
제우미디어 블리자드 담당자입니다!

우려하시는 부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비싼 돈과 시간을 들여 원서를 구매하셨는데,
차후라도 해당 도서가 국내 정발 된다면 많이 속상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우선, 저희가 블리자드 도서를 정발하는 보통의 두 경우를 설명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1. 6~12개월 전에 계획하여 출간
2. 긴급히 결정되어 신속히 출간

대부분 최소 6개월 전부터 준비하여 출간하며, 간혹 예외적으로 예고없이 공개된 중요 도서를 긴급히 작업해 출간하기도 합니다.
<아드리아의 기록>은 사전에 준비되지 못했고, 더불어 해외에서 제작해야하는 복잡한 도서의 성격의 도서입니다.

따라서 정발될 확률이 대단히 낮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정발되지 않으리라 확답드리지 못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올해 출간 예정인 <스타크래프트 야전교범>처럼수년이 지나 갑자기 출간하게 되는 경우도 있으며,
타 출판사에서 정발하거나, 수입서를 들여와 국내 판매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 입장에서는 차후에라도 "절대로 나오지 않는다."는 답을 드리기 매우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주신 글에다가 다시 답글로 달았는데 확인못하신듯해서 새 글로 다시 씁니다.

국내정발을 결정하지 못해서 출간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하셨는데 이게 현재 기준으로 그런거고 나중에 바뀔 수 있는건지, 아니면 이 이후로도 정발할 계획이 아에 없는걸로 픽스가 된건지 궁금합니다.

티리엘의 기록은 미국 정발이랑 한국 정발 사이에 텀이 1년이 조금 넘는것도 있고 해서 말이죠.

아드리아의 기록은 존버할 필요도 없이 그냥 정발계획 없는걸로 픽스가 되버린건지

아니면 나중에라도 계획이 다시 세워진다던가 해서 계속 존버타면 발매할 가능성이 있을수도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답변이 뭔가 명확하지 않은듯해서 질문 다시 올려봅니다.

안나온다고 해서 비싼값에 배송비까지 주고 영어버전 직구해서 사서 안되는 영어실력으로 사전찾으며 한자한자 보고 있는데

갑자기 어느순간 한글버전이 나온다고 하면 뒷통수맞은 기분 들 듯 해서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