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당첨자발표] 드레노어의 전..
[이벤트] 메트로 2033 작가 사인회
[이벤트/당첨자 발표] 디아블로3: 영..
[디아블로3: 빛의 폭풍]인터넷서점 ..
[이벤트/당첨자발표] 향기로운 입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위상들의 새벽
리처드 A. 나크 저/2017년 06월/432p/14,800원
 
용의 위상이 되기 전부터 아제로스를 구한 다섯 용의 이야기. 막을 내린 용의 시대. 대격변을 지나면서 위상의 힘은 사라지고, 아제로스를 수호하던 용의 위상들은 이제 필멸자가 되었다. 더 이상 세상에 필요 없는 존재라며 자조하는..
 
도서소개저자목차독자서평
용의 위상이 되기 전부터 아제로스를 구한 다섯 용의 이야기.

막을 내린 용의 시대. 대격변을 지나면서 위상의 힘은 사라지고, 아제로스를 수호하던 용의 위상들은 이제 필멸자가 되었다. 더 이상 세상에 필요 없는 존재라며 자조하는 고대의 수호자들. 이런 모습에 좌절하던 칼렉은 갈라크론드의 유해 속에서 강력한 유물을 발견하게 되고, 이 유물로 인해 신비하고도 위험한 체험을 하게 되는데...
아직 원시적인 형태조차 벗어나지 못한 `위상`들은, 자신들의 종족뿐 아니라 아제로스 전체를 위협하는 괴수 갈라크론드와 맞서 싸워야 한다.
리처드 A. 나크는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드래곤랜스(Dragonlance), 에이지 오브 코난(Age of Conan)같은 시리즈물과 자신의 창작 소설 『드래곤 왕국(Dragon realm)』을 비롯해 마흔 권의 소설과 수많은 단편 소설을 쓴 뉴욕 타임즈 선정 베스트셀러 작가다. 그는 또한 베스트셀러 『태양샘(Sunwell)』 3부작과 앞으로 출간될 『아웃랜드의 드래곤』 3부작 등 도쿄팝(Tokyopop) 출판사에서 펴낸 워크래프트 만화의 각본을 썼으며 게임을 위한 배경을 저술하기도 하였다. 그의 작품은 수많은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서 출간되었다.
최근에 출간된 작품으로는 창작 판타지 시리즈 중 처음 세 권이 담긴 옴니버스 책 『드래곤 왕국의 전설(Legends of the Dragonrealm)』과 과거 텔레비전과 영화에 소개되었던 캐릭터들에게 완벽히 새로운 모험이 펼쳐지는 영웅담 『비스트 마스터: 전설』, 그리고 드래곤랜스의 오거 타이탄 3부작 중 마지막인 『가고일 왕』등이 있다. 그는 현재 다른 몇 가지 프로젝트를 작업 중에 있다.
프롤로그: 위상의 사명
위상들의 새벽
 

.